현재 위치
  1.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미닉스에 대해 궁금한 점을 빠르게 찾아 보세요.

  • 기타 선물을 받아서 포토리뷰를 직접 남길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네, 직접 포토리뷰를 남길 수 없는 경우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SNS 계정 (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 등) 을 통해 후기 남겨주신 후 URL을 보내주시면 포토리뷰를 작성해 주신 것으로 간주하여 사은품 발송 가능합니다.


    리뷰 작성 후 URL과 주문해 주신 분(선물 하신 분) 성함, 사은품 받으실 분의 성함, 연락처, 주소를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7일 이내에 사은품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 기타 직접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

    미닉스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곳 안내 드립니다.


    ▶더현대서울 5층 라이프비매장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라이프비매장


    진열상황은 해당 매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방문 전 진열여부를 꼭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해당 매장에서 제품 확인은 가능하시나 매장에서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주문을 하셔도 택배로 발송해 드리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기타 포토리뷰 참여 시 구글폼 오류가 있어요.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고객님 성함/연락처/주소/작성 후기 사진 보내주시면 수기로 이벤트 참여 도와드리겠습니다.


    (번호 작성 시, 010-1234-5678 형태로 말씀 부탁 드립니다.)

  • 기타 박스 포장 아래가 오픈 되어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미닉스는 포장재 아랫부분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박스 윗부분을 열어서 제품을 빼낼 시, 제품 무게로 인하여 제품을 위로 꺼내기가 어렵습니다.


    1인 여성 고객 또는 무거운 것을 들기 힘드신 고객님들의 많은 요청으로, 포장 박스만 위로 빼면 제품을 손쉽게 빼낼 수 있도록, 고객 배려 차원으로 이와 같이 포장하게 되었습니다.


    본체를 받치고 있는 스티로폼은 배송중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으며, 건조기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편의를 위한 포장 방식에 난감함을 겪으시는 고객분들이 계셔서 이 부분은 다른 방법으로 개선할 수 있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 기타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미닉스 미니건조기 A/S는 평일 10:00~17:00 사이에 1800-6307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빠른 A/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통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며 대기 후 다시 연결 부탁드립니다.)

  • 기타 건조 후 실내가 습해져요.

    미닉스는 빨래에 있는 물기와 미세먼지를 3중 필터로 걸러주어 실내에 배출하는 구조입니다.


    깨끗한 공기가 나오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해당 현상은 정상적인 현상이며, 추운 날씨의 경우, 바깥 온도와 건조기 온도의 차이로 습도가 더욱 상승할 수 있습니다.


    건조시 실내 온도에 약 1% 습도 상승이 있어서 불편하지 않지만, 사용하시면서 습도가 올라가는 것을 줄이거나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빨래를 세탁 후 탈수 시 건조기 사용 모드로 탈수 해주시거나 탈수를 가장 강한 모드로 사용하시면 습도 상승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실내에서 건조기 사용 시, 부엌의 환기팬이나 화장실의 환기팬을 같이 사용하시면 습도 상승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베란다의 창문을 살짝 열고 사용해 주시면, 습도 상승을 줄일 수 있습니다.

  • 기타 건조시 소리가 나요. 고장인가요?

    건조기 진행 시 발생될 수 있는 몇 가지 소음은 아래와 같습니다.


    ▶바스락 소리 : 빨래 돌아가는 소리

    ▶타다닥 소리 : 세탁 시, 탈수가 덜 되어, 빨래의 물방울이 히터에 떨어지면서 나는 소리 또는 필터에 쌓여 있는 먼지가 간헐적으로 떨어지면서 히터에 닿아 발생하는 소리

    ▶딱딱 소리 : 의류에 부착되어 있는 단추 및 지퍼 등이 도어에 부딪히는 소리


    이 외에 소음이 발생하는 경우, 동영상 촬영 후 미닉스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더욱 더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미닉스 카카오톡 : http://pf.kakao.com/_xjjdzs


    동영상 촬영 시, 다른 소음이 섞이지 않은 건조기 소음만 30초 이상 촬영하여 보내주세요!

  • 기타 옷감에 먼지가 묻어나와요.

    일반적으로 건조기는 열풍으로 먼지를 제거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건조 후에도 옷에 먼지가 묻어 나온다면, 건조 적정 용량이 지켜지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는 대형 건조기와도 동일하며, 열풍으로 살균, 건조, 먼지 제거를 하기 때문에 먼지나 미세먼지 제거는 탁월하나, 세탁 시 대부분의 먼지를 털어낸 후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세탁조, 건조기 필터를 주기적으로 청소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1) 배기필터는 건조기를 1~2회 사용 후 진공청소기를 약하게 하여 청소하시면 됩니다. (필터 수명 : 3~6개월)

    2) 흡기필터는 3개월에 한번 진공청소기를 약하게 하여 청소하시면 됩니다. (필터 수명 : 1년)

    3) 린트필터에 있는 굵은 먼지는 진공청소기를 강하게 하여 빨아들여 청소하시면 됩니다. (필터 수명 : 반영구적 사용 가능)

  • 기타 드럼통이 회전하지 않아요.

    드럼통이 회전 되지 않는 이유는 드럼 겉에 고무 밴드가 걸려있어서 작동 시 고무의 힘으로 드럼이 돌아 가야 하는데 어떠한 이유에서 밴드가 탈락되어 회전이 되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기사님 방문드려 해당 부분 다시 연결 도와드릴 수 있으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자택 내 가까운 기사님 배정될 수 있도록, 1800-6307 (평일 오전 10:00~17:00) 로 전화주시면 상담 후 빠른 A/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AS 기사님 방문 후에도, 수리가 어려워서 수리 불가 판정서를 받으시면 즉시 새상품으로 교체 도와드리겠습니다.

  • 기타 옷감이 안 말라요.

    미닉스 미니건조기는 기본적으로 세탁기 탈수모드를 통해 강하게 탈수 한 후, 수건 8장 정도를 표준코스로 돌렸을 때 건조가 정상적으로 이뤄집니다.


    만약 이보다 많은 양의 빨랫감을 넣고 건조 시킬 경우에는 시간을 늘려서 건조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옷감이 건조 되는 시간은 겨울철 날씨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건조기는 '대기 중의 공기'를 빨아들여 히터가 60도로 데워서 건조를 하게 되는데, 날씨가 추운 겨울철엔 외부 공기가 차가워 평상시보다 건조가 오래 걸리게 됩니다.


    제품이 불량인 지 확인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은 소량의 수건만 넣고 (3~4장) 일반 코스로 돌려보아 건조가 되는지 여부를 확인해 고장 여부를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찬바람이 나옵니다. 정상인가요?

    미닉스는 작동 후 초기 10~15분까지는 찬바람이 나오면서 예열을 진행합니다.


    10분 후부터는 60도 온도가 설정되어 정상적으로 건조가 시작됩니다.


    만약 작동 후 초기 15분 이후가 지났음에도 찬바람이 계속해서 나오는 경우, 고장을 의심해 볼 수 있으므로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미닉스 카톡: http://pf.kakao.com/_xjjdzs

  • 기타 dr오류가 뜹니다. 고장인가요?

    미닉스 미니 건조기는 문을 닫은 상태에서 터치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문이 열려있는 경우에는 dr (도어가 열려있다는 표시) 글씨가 화면에 표기됩니다.


    문을 꽉 닫아도 해당 글씨가 표시되는 경우, 도어 잠금장치가 파손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취인 성함, 연락처를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즉시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미닉스 카톡: http://pf.kakao.com/_xjjdzs

  • 제품문의 [필터] 교체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배기 필터와 린트 필터에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건조 시간이 길어집니다.


    2~3회 사용 후 반드시 배기 필터와 린트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배기필터는 2~3회 사용 후, 진공청소기를 약하게 하여 먼지를 흡입 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칫솔 등의 솔로 먼지를 걷어내 주시면 됩니다.

    ▶배기필터는 부직포 재질로 되어있으며, 소재 특성상, 100% 먼지를 걷어내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큰 덩어리의 먼지만 제거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흡기필터는 최소 3개월에 한번은 청소해야 합니다. 배기필터와 동일한 방식으로 청소해주세요.

    ▶린트필터는 굵은 먼지를 진공청소기를 강하게 하여 먼지를 흡입 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칫솔들의 솔로 먼지를 걷어내 주시면 됩니다.

    ▶부직포로 된 필터와 달리 플라스틱 망사로 되어있어, 물청소도 가능합니다.


    부직포 소재로 되어있는 필터(배기, 흡기필터)를 물청소 하시는 경우, 정전기 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먼지 흡착이 잘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건식 청소만 부탁드립니다.



    ▶배기필터 수명 : 3~6개월

    ▶흡기필터 수명 : 1년

    ▶린트필터 수명 : 반영구적


    [필터 추가 구매]

    https://smartstore.naver.com/_minix/products/5503511566


    [영상으로 확인하기]

  • 제품문의 [필터]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

    추가적으로 필터가 필요하신 경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별도 구매 가능하십니다.


    흡기+배기필터 1년치 세트 ▶ https://smartstore.naver.com/_minix/products/5503511566


    배기필터 10 묶음 ▶ https://smartstore.naver.com/_minix/products/6013211820

  • 제품문의 [섬유시트] 의류관리모드에 사용해도 되나요?

    의류 관리 모드는 히터가 작동되지 않는 차가운 바람으로 작동됩니다.


    섬유유연제시트는 젖은 의류에 열풍 건조 시, 뜨거운 열이 가해질 때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으로, 건조 된 의류에는 효과가 없으며, 의류에 장시간 접촉 될 경우 끈적거리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의류관리모드 외 코스에서만 넣어서 사용 부탁 드리겠습니다.

  • 제품문의 [섬유시트] 별도 구매 가능한가요?

    미닉스 섬유유연제 시트는 미닉스 스마트스토어에서 별도 구매도 가능합니다.


    [미닉스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_minix/products/5673440682

  • 제품문의 드럼통이 플라스틱이던데, 괜찮은건가요?

    건조기를 개발하면서 기존 타사 건조기 사용 후기를 모두 검토한 결과 가장 큰 불만이 옷감 수축과 옷감 손상이었습니다.


    그 원인을 검토한 결과 드럼의 재질이 금속재일 경우 발생하는 것으로 건조시 드럼이 뜨거워져서 옷감 수축을 발생시키고, 금속재 드럼의 날카로운 부분이 옷감을 손상시키는 것 입니다.


    따라서 미닉스는 드럼의 재질을 내열 강화 프라스틱으로 설계하였으며, 재질은 폴리프로필렌 입니다.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다는 Rohs 인증을 받았으며, 전세계 규격인 CB 인증, 유럽 수출 규격인 CE, 일본 수출 규격인 PSE를 취득하면서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규격을 모두 취득한 건조기입니다.

  • 제품문의 물은 어디로 배출되나요?

    미닉스는 건조 시, 발생되는 수분을 3중필터를 통해 실내에 배출하는 방식입니다.

    이로 인한 실내 습도 변화는 실내 온도의 1%정도이며, 별도의 배관이나 배수 호스 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물통 비우는 번거로움이 없는 것이 미닉스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 제품문의 운동화도 건조할 수 있나요?

    운동화 등 신발은 저희가 사은품으로 보내드리는 멀티 건조대를 사용하시면 건조대 위에 올려서 살균 건조가 가능합니다.

    건조 드럼에 넣어서도 건조가 가능하지만, 속옷 / 수건 등을 건조하기 때문에 위생상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 제품문의 옷에 붙은 반려동물 털도 제거 되나요?

    일반적으로 건조기는 열풍으로 건조하면서 건조 중에 반려동물의 털이 대부분 걸러지게 됩니다.


    하지만 1차적으로 테이프 클리너로 대부분의 털을 제거 한 후에 세탁을 해야합니다.


    미닉스 건조기는 건조기 드럼통 안에 장착되어있는 배기+린트 필터를 통해 반려동물의 털을 효과적으로 걸러낼 수 있습니다.

  • 제품문의 멀티건조대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멀티 건조대는 건조기 안에 간단히 설치하여, 휴대폰 / 마스크 등 살균 소독이 필요한 소형 물건을 올려두고 '의류 관리 코스'를 선택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건조대 범위를 많이 벗어나는 제품을 올릴 경우, 간혹 건조대가 떨어져서 파손될 수 있으며 건조기 내부에 스크래치 및 파손이 발생될 수 있으니 소형 물건만 올려두고 사용부탁드리겠습니다.

  • 제품문의 드럼세탁기 위에 올려놓고 사용해도 되나요?

    미닉스는 최적의 모터와 드럼벨트 사용, 미끄럼 방지 설계를 통해 저진동, 저소음이 가능하게 했으며 드럼세탁기 위에 바로 올려두고 사용 가능하십니다.


    미닉스의 무게는 17kg이며, 사이즈는 가로 490mm X 세로 631mm X 폭 475mm입니다.


    사방 1m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별도의 배수구 없이 간편하게 코드만 꼽아주시면 바로 설치가 가능한 것이 미닉스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건조 시 하단 부에는 뜨거운 열이 가해지지 않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제품문의 첫 사용 시 드럼통 청소를 해야 하나요?

    미닉스 미니건조기는 출하 시 탈취 코스 1회를 마친 후 보내드리기 때문에, 건조기 통 안은 별도로 청소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필터도 다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코드만 꼽아서 바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건조기 초기 사용 시에는 세탁물에 있던 먼지가 다량으로 나올 수 있어, 드럼 내부에도 먼지가 묻어 나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드럼 내부, 입구(고무) 먼지 제거를 위해서 별도의 청소가 필요한 경우, 물티슈나 젖은 수건으로 가볍게 닦아내주세요.

    (화학 성분이 있는 알콜 및 세제 사용은 삼가 부탁드립니다.)

  • 제품문의 롱패딩도 들어가나요?

    탈취코스와 의류관리 코스로 롱패딩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온도에 민감한 오리털, 울, 모직 같은 경우 의류관리 코스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제품문의 건조 시 옷감 수축 없나요?

    건조기 사용 후 줄지 않는 옷감은 없으며, 어떤 옷감 인지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닉스는 옷감 수축을 최소화 하는 온도 60도로 건조가 진행됩니다.


    하지만, 똑같은 온도에서 건조를 하더라도 방축 가공(미리 직물에 일정한 수축을 주어 수축을 방지는 화학적 처리 방법)을 거친 셔츠류는 수축 현상이 적게 일어나며, 편성물(고리 모양으로 실과 실 사이의 공간이 여유롭게 짜여져 있는 옷감)의 경우 신축성이 많다보니 건조 후에 수축 현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축성이 많은 옷감이나, 울, 실크, 니트 등의 특별 관리가 필요한 의류는 가급적 기계 건조를 피해주시고, 의류 관리기능으로 먼지 털이 및 탈취만 진행부탁드리겠습니다.

  • 제품문의 다른 색상도 있나요?

    미닉스 건조기 : 그레이지 색상 ONLY

    미닉스 건조기 PRO : 그레이지 / 네이처그린 / 클래식베이지 3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합니다.


    아직 내부적으로 다른 색상 출고 할 계획이 없어, 정확한 출시일을 안내해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제품문의 멀티탭에 끼워 사용해도 되나요?

    미닉스의 소비전력은 700W로, 일반 전기 다리미보다 소비 전력이 낮습니다.


    따라서, 일반 멀티탭에 연결하여 사용하셔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여러 기기를 사용해 주셔야 하는 경우에는 고용량 멀티탭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 제품문의 연간 전기료 / 소비전력 /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알고 싶어요.

    미닉스는 국내 미니건조기 중 유일하게 에너지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에너지 등급은 5등급 이지만 한국에너지공단에서 인증한 1회 사용료는 169원, 연간 전기료는 27,000원으로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 3회= 표준 2회, 소량 1회 기준입니다.)


    소비전력은 700W로, 일반 전기 다리미보다 소비 전력이 낮습니다. (미닉스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미니건조기 중에서 1회 사용료가 가장 낮습니다.)


    에너지 효율 등급도 중요하지만, 고객님들이 실질적으로 부담하는 연간 전기료를 꼭 확인하신 후, 건조기를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제품문의 코스 별 시간과 사용법 알려주세요.

    [미닉스 미니건조기]


    표준코스 (2시간 24분) : 두꺼운 다량의 의류를 건조하며, 마지막 1분은 자연 바람 건조로 주름을 방지하고, 열기를 식힙니다.

    소량코스 (1시간 14분) : 가벼운 소량의 의류를 건조하며, 마지막 1분은 자연 바람 건조로 주름을 방지하고, 열기를 식힙니다.

    탈취코스 (36분) : 냄새나 습기 찬 소량 의류를 탈취 / 건조하고, 마지막 1분은 자연 바람 건조로 주름을 방지하고 열기를 식힙니다.

    의류관리코스(30분) : 히터가 작동되지 않으며, 오랫동안 보관된 의류/ 눅눅해진 옷 / 온도에 약하여 건조기에서 사용 못했던 울, 니트, 실크 같은 의류를 UV살균과 먼지 털이를 같이 해주는 기능입니다. 외출 후 귀가 시, 찜찜했던 옷을 살균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미닉스 미니건조기 PRO]


    표준코스 (2시간 24분) : 두꺼운 다량의 의류를 건조하며, 마지막 1분은 자연 바람 건조로 주름을 방지하고, 열기를 식힙니다.

    강력코스 (1시간 50분) : 열에 강한 소재를 빠르게 건조하며, 열풍으로만 작동됩니다.

    소량코스 (1시간 14분) : 가벼운 소량의 의류를 건조하며, 마지막 1분은 자연 바람 건조로 주름을 방지하고, 열기를 식힙니다.

    울/섬세코스 (3시간) : 열에 약한 섬유를 건조하며, 열풍이 아닌 온풍으로 건조되어 의류의 수축을 최소화합니다.

    의류관리코스(30분) : 히터가 작동되지 않으며, 오랫동안 보관된 의류/ 눅눅해진 옷 / 온도에 약하여 건조기에서 사용 못했던 울, 니트, 실크 같은 의류를 UV살균과 먼지 털이를 같이 해주는 기능입니다. 외출 후 귀가 시, 찜찜했던 옷을 살균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미닉스는 모든 작동이 쉽고 간편한 터치식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의류관리코스를 제외한 모든 코스는 60도 이하의 온도에서 건조가 진행되며, 온도 조절은 어렵습니다.

  • 제품문의 한번에 건조할 수 있는 양이 어느정도인가요?

    미닉스의 최대 건조 용량은 최대 3.0kg입니다.


    세안용 타올의 경우 최대 10매 까지 건조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건조기 사용 조건이 2/3 이상 넣지 않고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에 표준 건조 코스는 수건 8매 정도를 넣어 건조 하는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 제품문의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미닉스는 바닥이 평평한 곳, 전원 코드를 꼽을 수 있는 곳이라면 배수구 설치 없이, 어디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기사님 방문이 필요치 않으며, 자가 설치 하시는 제품입니다.)


    미닉스의 무게는 17kg이며, 사이즈는 가로 490mm X 세로 631mm X 폭 475mm (배기구 제외: 418mm)입니다.


    제품 뒷면에 배기구를 통해 열기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뒷 벽과 건조기 사이에 최소한 15cm 이상의 공간을 띄어두고 설치해 주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해당 부분은 권장 사항이며, 공간이 여의치 않는 경우, 배기구 설치 후 뒷면에 붙여서 사용해 주셔도 됩니다. )


    배기구를 통해 나오는 바람은 미지근한 온도입니다. 따라서 배기구의 방향을 위 , 아래, 양 옆으로 조절하여 계절 관계 없이, 보일러실, 베란다, 수납장, 드레스룸, 전자 기기 옆에 두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밀폐된 공간의 경우, 창문을 열어서 환기 시킬 수 있는 환경이라면 더욱 쾌적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미닉스는 IPX4 방수 등급으로 화장실에서도 물론 사용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문의 한달 체험 환불을 원합니다. (100% 환불 제도)

    저희 제품사용해 보셨음에도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하시다면, 별도의 자료 요청 없이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침수 및 파손의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을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제품 수거 후 순차적으로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수거 후 10일 이내 환불 처리)


    1. 구매자 성함

    2. 구매자 연락처

    3. 제품 수거 주소지

    4. 반품 사유


    또한, 미닉스는 현재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 교환 및 반품 시 고객님께서 직접 재포장 해주셔야 수거가 가능합니다.

    (미닉스 사이즈의 박스가 없는 경우, 반품 전 미리 박스 요청해주시면 먼저 보내드리겠습니다. -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박스 신청)


    (구성품 및 사은품까지 모두 회수 되어야 환불처리가 가능하며, 구성품 누락 시 제품은 다시 고객님께 회송 될 수 있습니다.)


    미닉스 카톡: http://pf.kakao.com/_xjjdzs

  • 교환/반품 문의 단순 변심으로 환불을 원합니다.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세요.


    1. 개봉 여부 (개봉 후 사용 or 개봉 후 미사용 or 미개봉)

    2. 반품 사유

    3. 구매하신 사이트

    4. 수취인 성함, 연락처, 주소 (수거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 변경된 주소로 기입해주세요.)

    5. 포장 박스 보유 여부 (박스를 버리신 경우, 포장 박스를 먼저 보내드리겠습니다. 재 포장 후 말씀해주시면 다시 방문하여 회수하겠습니다.)


    회수 완료된 다음 검수(평균 영업일 기준 4~5일 소요)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포장이 부실한 경우, 회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미닉스 카톡: http://pf.kakao.com/_xjjdzs

  • 교환/반품 문의 제품 불량(또는 배송 중 파손)으로 교환/환불을 원합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요청]


    제품 불량 확인을 위해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불량 증상을 보내주세요.

    사진 또는 영상 촬영이 가능하시다면 함께 보내주세요. 조금 더 원활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미닉스 카톡: http://pf.kakao.com/_xjjdzs



    [배송중 파손으로 인한 교환 요청]


    먼저, 배송 중 제품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내용을 미닉스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시면, 빠른 맞교환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1. 파손된 부분의 상자 사진(필수★)

    2. 상자에 부착 된 송장번호 사진(필수★)

    3. 파손된 본품의 사진 (최소 두 장 이상의 사진이 필요합니다.)

    4. 구매하신 사이트의 결제내역 캡쳐 사진


    미닉스 카톡: http://pf.kakao.com/_xjjdzs

  • 배송문의 지정일 배송 가능한가요?

    결제시 배송 메시지란에 [예약배송_원하시는 출고일자]를 기재하여 주문해 주시면 해당 날짜에 맞춰(주말, 공휴일 제외)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네이버의 경우 주문일자로부터 최대 7일까지만 배송 지연 처리가 가능하며, 7일 이상 지연 시 주문 취소 처리가 될 수 있어, 이 경우 수령 원하시는 일정에 맞춰 제품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날짜는 수령 일자가 아닌 출고일자임을 참고 부탁드리며, 주문량이 급증하거나, 해당 지역의 택배사 물량증가 및 택배기사 개인 사정에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배송문의 포토후기 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포토리뷰 작성 후 '카카오톡 플친' 및 '구글설문지'를 작성해주셔야 사은품이 정상 발송됩니다.

    [구글 설문지 바로가기]


    구글 설문지도 작성 완료 해주셨다면, 제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사은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득이하게 사은품 재고가 소진되어 배송이 지연될 경우, 설문 작성 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배송 지연에 대한 안내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구글 설문 작성 시 배송 지연에 대한 안내가 없다면, 정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사은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사은품 받을 수 있나요?

    제품 구매 시 페이지 내 '사은품 증정' 안내가 있었다면, 사은품은 제품과 함께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증정 사은품 : 배기필터 / 흡기필터 / 멀티살균건조대)

  • 배송문의 언제 배송 되나요?

    평일 오전 8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제품 출고 후 2~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미닉스 건조기는 하루 출고 가능한 물량이 400대로 한정되어 있어, 주문이 폭증하는 경우에는 하루 정도 출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수령일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
채팅 상담
고객센터. 1800-6307 평일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9시~12시, 오후 1시~6시